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마케팅리뷰

디올 뷰티의 카카오 메세지 - 안 열어 볼 수 있겠어?

by 마케팅 바다를 유영하는 마케팅고래 2020. 5. 23.
반응형

디올 뷰티의 뮤즈 선미가 썸네일로 딱!

 

그리고 선물 같은 영상이 딱!

 

오픈하지 않을 수 없는 콘텐츠.

 

그냥 신제품 출시했어요~ 한 번 보시던가~ 이런 마케팅은 정말 설레지 않는다.

뭔가 재밌을 것 같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줘야 한다.

 

오프라인에서는 팝업스토어나 초청행사 등으로 그런 즐거움을 줄 수 있겠지만

온라인은 너무 한정적이다.

 

그래서 영상이나 게임 등으로 마케팅을 전개해야 할텐데 아무튼 흥미를 돋굴 콘텐츠는 너무 어렵다.

 

뷰티 브랜드의 타겟들은 (대표적으로 나는) 예쁜 영상, 예쁜 색감, 예쁜 연예인과 새로운 트렌드를 구경하는 일이 즐겁지만, 그 외 브랜드들이 브랜드 콘텐츠를 풀어가려면 조금 더 소비자 타겟에게 흥미를 제공해줄 수 있는 부분을 고려해야하겠다.

 

레시피 영상, ASMR 영상, 사회 공헌 소식, 브랜드 제품 사용한 핵꿀잼 영상, 브랜드 커뮤니티(유저) 활동 영상 또 뭐가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