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성있는 스트리트 패션 쇼핑몰 립합에서 THE LA fashion 인스타 계정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
진행은 매끄럽지 않았고 콘텐츠도 매력있다고 하기엔 좀 그랬지만
시도가 매우 좋았고 조금 더 브랜드 다운 느낌이었다.
LA 패션지와 함께 라이브라니 힙했다.
한참을 봤지만 매력적인 부분이 없어서 금방 나오게 되었지만 ㅠㅠ 반응과 매력도가 아쉽.
반응형
'오늘의 마케팅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품격있는 카카오 메세지 (0) | 2020.05.23 |
---|---|
앱 푸쉬 / DA - 랜딩 페이지 간 실패 or 성공 (0) | 2020.05.23 |
흥미를 돋굴 수 있는 콘텐츠! - 멜론 플레이리스트 (0) | 2020.05.23 |
디올 뷰티의 카카오 메세지 - 안 열어 볼 수 있겠어? (0) | 2020.05.23 |
감각적인 홈페이지 - 자라 외 (0) | 202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