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려한 거품이 나를 감싸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시의 적절한 카피였다.
집꾸미기 - 베네핏없는 푸쉬.
랜딩페이지가 매력없음. 전신거울 글귀 보고 들어갔지만 저 제품 하나만 봐서는 아무 흥미 없음. 바로 이탈.
또한 수신거부 당하기 좋음 ㅡ 맨날 쇼핑 푸쉬만 하게되면 정말 차단 각. (할인도 정보도 리스트도 없으미)
(TMI 오늘의집은 인테리어 흥미콘텐츠 푸쉬랑 기획전 특가. 제품 구경 할수잇게함)
일단 제품이 이쁘다. 근데 무슨 브랜드인지 모르겠다. 일단 5분만에 된다고 하고 쥬스나 파스타나 관심있으니까 클릭함.
반응형
'오늘의 마케팅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에서의 브랜드 체험관 (0) | 2020.05.23 |
---|---|
품격있는 카카오 메세지 (0) | 2020.05.23 |
립합x the la fashion 라이브 (0) | 2020.05.23 |
흥미를 돋굴 수 있는 콘텐츠! - 멜론 플레이리스트 (0) | 2020.05.23 |
디올 뷰티의 카카오 메세지 - 안 열어 볼 수 있겠어? (0) | 2020.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