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마케팅리뷰

매장집기

by 마케팅 바다를 유영하는 마케팅고래 2018. 9. 5.
반응형
오프라인 매장 집기는 브랜딩할 유일한 방법 나의 거래처를 통해서 브랜딩하면서 거래처에게도 좋은 기회를 줄 수 있음
충무로4가 인쇄거리 들렀다가 아크릴 가공사 있길래 들어가서 이런저런 아이디어도 얻고 하려고 했으나 나같이 무작정 오는 사람들 꽤 되겠지 반가운 반응은 아니었다.

구체적인 아이디어는 역시 먼저 들고 그 다음에 들러야 반갑지
아니면 음료수라도 하나 들고 들어가든가? 그래도 상대해주기엔 다들 너무 바빠보이셨다.... 뭔가 맨땅에서 솟는 아이디어는 온라인에서 찾고 전개는 업체에서 하는 것이 맞는듯하다.

아이디어는 쉽게 생기는것이 아니지 아무렴 ㅠㅠ 들어갔다가 얻은 건 단지... 리플릿 꽂이 단가...

뭐든 비싸다. 정말 아주 많이 대량으로 하면 좀 달라지려나? 1천개 정도? 그게 기성품으로 나올 때나 좀 살만한 것 같다. 을지로 거리는 잘 모르겠다. 그건 공장으로 가야할듯. 을지로 거리는 소량 제작하는듯하다.

반응형